본문 바로가기

일상

나이키 조던 키즈 울프그레이 스포츠블루 자랑!

 

나이키 조던 키즈 울프그레이 스포츠블루 자랑!

 

 

 

안녕하세요 민성이아빠 환근쌤이에요~

 

평소에 조던을 너무 사랑하는 저는 우리 민성이의 신발까지

 

수집하기 시작했답니다 ㅎㅎ

 

저뿐만아니라 와이프, 우리민성이까지 다양한 조던들을 갖고 있는데

 

이중에서도 조던3 울프그레이를 자랑하려고 해요!

 

 

 

 

 

 

 

 

 

키즈4족에 와이프꺼1족..한 60만원은 쓴거같네요 ㅠㅠ

 

신발한번 사러가면 이렇게 사대니..항상 총알이 부족해요 ㅋㅋ제꺼 살때에는

 

돈이 없어서 못사네요!!

 

 

 

 

 

 

 

 

 

 

조던3 울프그레이 나온지는 좀 되었지만

 

아직 우리민성이가 신으려면 2~3년은 걸리겠지만

 

나중에는 분명 빛을 바랠 신발인건 확실하니까 ㅎㅎㅎㅎ

 

얼마전에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이휘재씨 애기들이 신고나왔네요

 

 

 

 

 

 

 

 

 

쪼매나다고 무시할 신발이 아니죠! 간지중에 최고의 간지를 자랑하는 조던이에용

 

워낙 매니아층이 두텁다보니 TD사이즈도 경쟁률이 심해요 ㅎㅎ

 

확실히 요즘 부모님들은 소비량이 어마어마해요

 

좋아하는거는 무조건 산다능 ㅎㅎ

 

 

 

 

 

 

 

손바닥에 쏙 들어오는 울프그레이!

 

봄,여름,가을,겨울 4계절에 모두 어울릴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