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비비크림 추천 옥시젠슈티컬스 산소 명품 bb크림!

비비크림 추천 옥시젠슈티컬스 인텐시브 명품 bb크림!

 

 

 

다들 비비크림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겟엣뷰티 비비크림 순위에 올라왔던 크림중 하나인

 

옥시젠슈티컬스 명품 bb크림 후기 지금 들어갑니다!

 

 

 

 

 

 

비비크림에서도 유명한 bb크림인 옥시젠이에요~

 

정식명칭은 옥시젠슈티컬스 인텐시브 블레미쉬밤입니다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한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피부톤 뿐만 아니라

 

보습효과, 재생효과등이 문구에 들어가 있네요

 

본인의 피부가 다른제품도 못쓰는 피부, 예민한 피부라면

 

이 제품 쓰시면 좋을것 같네여

 

 

 

 

 

 

용량은 꼬딱지 만한데 가격은.. 코딱지가 아니라는점..

 

드디어 손등에 묻혀봣는데요 ㅎㅎ

 

한번쓱싹쓱싹 발라보겠습니다

 

 

 

 

 

먼가 냄새도 굉장히 좋고 바르고 난 이후에

 

산뜻한 기분까지 드는게

 

비비걱정은 이제 안해도 되겟구나 생각이 드네요

 

비비바른 티도 안나고 굉장히 자연스러운 효과 확실하네요!

 

 

 

 

 

 

여러분은 어떤 비비크림을 사용하시나요?

 

다들 본인에 맞는 비비크림 찾으시고 자신감도 회복하세요..ㅋㅋ